고객센터

A

신영 통합멤버십이란 ㈜신영와코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비너스, 와코루, 솔브, 오르화, 살루트, 마더피아, 리맘마, 아네타, 아르보, 슈 비너스, 자스민)의 회원서비스를 통칭합니다.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신영 통합멤버십 약관에 따라 구매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 받아 상품 구매, 수선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은품, 이벤트 참여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신영와코루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등급, 브랜드, 유통 형태, 매장, 할인율 등에 따라 차등된 적립률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A

신영 통합멤버십 등급은 매월 초(영업일 3일 이내), 직전 12개월 동안의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A

적립된 포인트는 ㈜신영와코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나 자사몰(비너스이숍)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적포인트가 5,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1,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에 사용 시 실구매 금액의 60%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 판매 상품 등은 포인트 사용 가능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A

포인트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2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별도의 유효기간을 갖는 포인트의 경우 해당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거나 복원되지 않습니다.

A

1) 신영와코루 홈페이지(https://www.shinyoungwacoal.co.kr/cscenter/faq.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신영와코루 홈페이지 상단 > CUSTOMER CENTER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 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비너스 홈페이지(http://www.venus.co.kr/venus_membership/familycard.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비너스 홈페이지 상단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오르화 홈페이지(http://orlfa.co.kr/familycard/familycard.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오르화 홈페이지 상단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와코루 홈페이지(http://wacoal.co.kr/familycard/familycard.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와코루 홈페이지 상단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솔브 홈페이지(http://solb.co.kr/familycard/familycard.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솔브 홈페이지 좌측 상단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마더피아 홈페이지(http://motherpia.co.kr/familycard/familycard.php) :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마더피아 홈페이지 상단 > ‘신영 통합멤버십’ 페이지 하단 > ‘포인트 조회하기’]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포인트 적립이 잘못된 경우, 적립된 일자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등)을 매장에 보여주세요.

A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등)을 매장에 보여주세요.

A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매장이나 고객상담실(080-718-5200)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

멤버십 포인트를 하나로 합치고자 할 경우, 매장이나 고객상담실(080-718-5200)에 문의해주세요.

A

본 페이지 하단의 [메일로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가족관계가 증명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를 메일로 제출하시면 가족 멤버십 포인트 통합이 가능합니다.

A

회원 탈퇴를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상담실(080-718-5200)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 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탈퇴가 진행되며, 적립 실적 및 잔여포인트, 기타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A

회원 탈퇴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 반복이 확인되는 경우, 향후 신영 통합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

안녕하세요. 비너스이숍입니다. 비너스이숍 회원분께서 탈퇴를 원하실 경우에는 PC로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 마이페이지 ] - [ 나의정보수정 ] 에서 우측에 회원탈퇴(검은색 버튼) 으로 클릭해주시면 탈퇴 진행 가능하십니다. 모바일 앱으로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맨 하단에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마이페이지 창으로 넘어가실 것으로 확인되며, 우측 상단 근처 설정버튼(기어 모양) 을 클릭해주시면 회원탈퇴 버튼 확인 되실 점 안내드립니다. 이 부분은 관리자가 할 수 없고,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A

물론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 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회원과 비회원 모두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신영와코루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서비스들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상품,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편안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구매하셨던 상품의 내역과 배송정보는 회원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주문/배송조회 클릭 후 비회원구매조회에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수정 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A

회원 ID와 비밀번호는 개인정보 사항입니다.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 팝업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하신 후 새창에서 아이디는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임시비밀번호에 경우 대문자와 소문자가 섞여있으며, 대/소문자 구분하여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A

네.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입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오차 없이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예정 총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차이가 날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안되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A

1. 비너스이숍 쇼핑몰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2.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3. 장바구니에서 내역을 확인합니다. 4. 추가할 상품이 있으면 [쇼핑 계속하기]를 눌러 다른 상품을 돌아봅니다. 5.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할 상품이 없으면,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6.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7.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소액결제, 포인트, 쿠폰, 적립금 등 결제수단별로 주문가능합니다. 8. 다시 한번 주문 내역을 확인합니다.

A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시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였는데 구매내역에서 확인이 안 되실때는 주문 실패 또는 에러의 경우로 무통장 입금 고객님은 재주문 부탁드리며, 카드결제 고객님은 고객센터 > 1:1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후 해당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의 주문조회가 되지 않을 때에는 주문 실패 또는 에러의 경우로 무통장 입금 고객님은 재주문 부탁드리며, 카드결제 고객님은 고객센터>1:1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간혹, 로그아웃되신 상태에서 구매해 주신 경우가 있어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알림과 함께 주문번호를 받아보셨는데 주문 내역에 확인이 되지 않으시다면 비회원 주문 조회 확인 부탁드립니다.

A

장바구니 담기를 하신 후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같이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쇼핑계속하기]를 클릭한 후 원하시는 상품을 둘러보시고 장바구니에 담기가 끝나신 경우 [주문하기]버튼 클릭 후 배송정보와 결제방법을 순서대로 기재하신 후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A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재고가 있는 상태에서는 언제든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재고가 소진된 상태에서는 결제 시도가 되지 않도록 품절 표기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A

신영와코루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제품별로 3개월,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월마다 카드사별로 상이하며, 무이자 할부 카드 정보는 결제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무통장 입금시, 주문건 각각에 대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되며, 해당계좌로 금액 불일치시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초과 입금의 가능성을 없앴기 때문에 안전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A

죄송하지만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 일 때는 공인인증을 과정이 필수입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30만원 미만은 관계없지만,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ISP 비밀번호는 비너스이숍과 관련이 없으며, 비밀번호는 회원님 외에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심지어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에서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을 다시 하시거나, 쇼핑몰 지불화면 하단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안내 메뉴에서 ISP비밀번호변경" 버튼을 클릭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A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합니다.

A

고객님, 교환/반품 배송비는 [ 하나은행 / 133-125468-01404 / (주) 신영와코루 ]으로 입금 주시면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전체 반품 배송비의 경우 5,000원(부분 반품 시 2,500원) 부과되시며, 교환 배송비의 경우 5,000원 부과되시는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교환 배송비의 경우 구매해 주신 금액과 상관없이 부과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교환은 동일한 가격대인 상품으로만 교환 처리 가능하시며, 사이즈 교환 시 발생 하는 차액 역시 교환 처리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상태가 결재완료"이면 주문상품을 취소하시고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배송상태가 "결재완료" 이외의 상태[ ex) 상품준비중 ] 는 배송전이라도 사이즈 변경은 불가합니다. 우선 상품을 받으시고,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나의반품/교환내역]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선택하시어 교환 신청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해주셨을 경우 평일 오전 11시~오후 4시(점심시간 : 12시~1시) 사이 고객센터 070-4820-4793 으로 연락주시면 재고 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죄송합니다. 백화점 및 전문점(오프라인 매장) 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쇼핑몰에서 교환 및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구매하신 쇼핑몰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로 1:1문의 접수를 하시거나 전화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전화접수의 경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접수가되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

카드결제의 경우 즉시 취소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당사에서 환불 처리를 진행하면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환불 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주문취소 일자가 토,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평일에 환불이 됩니다.)

A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합니다. 교환은 동일한 가격대인 상품으로만 교환 처리 가능하시며, 사이즈 교환 시 발생 하는 차액 역시 교환 처리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절차] ①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나의반품/교환내역]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선택하시어 교환 신청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요청하는 상품 상세 정보 표기 요합니다.(상품 품절로 인해 교환이 불가능 할 수 도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해주셨을 경우 평일 오전 11시~오후 4시(점심시간 : 12시~1시) 사이 고객센터 070-4820-4793 으로 연락주시면 재고 확인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② 보내주신 교환 사유를 확인하고 반송지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안내 확인 후 배송당시 수령하신 박스에 상품을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수령하신 박스가 아니어도 되지만, 브라의 경우 몰드를 손상시키시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타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등기번호 혹은 운송장번호를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미알림시 검수 누락으로 인해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③ 상품이 반송 완료되면, 상품 검수 후 요청하신 상품으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상품 검수는 반송 완료일로부터 약 2~5일 소요되시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아래의 사유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훼손 등은 제외) -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택 또는 크러치스티커를 제거시) - 세탁불량으로 인한 제품훼손

A

주문취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결제확인중' 일때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에서도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를 신청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상품을 클릭한 후 상세내역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결제확인중' 인데 주문취소 버튼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문의에 해당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 왕복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이란 오배송, 봉제불량, 부자재불량, 원단불량 등 기본적인 제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한 경우를 말합니다. 반면에 단순변심 교환/반품은 고객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경우를 말합니다. 상품기술서내에 표기된 내용과 제품이 동일한 경우는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간주합니다.

A

사이즈가 안 맞을시에, 반품 및 교환은 가능합니다. 교환은 동일한 가격대인 상품으로만 교환 처리 가능하시며, 사이즈 교환 시 발생 하는 차액 역시 교환 처리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반품/교환의 사유가 사이즈 문제일경우 왕복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시니, 구매시 충분히 이를 검토하시고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사유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훼손 등은 제외) -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택 또는 크러치스티커를 제거시) - 세탁불량으로 인한 제품훼손 - 배송완료후 15일이 지난 상품

A

취소신청 날로부터 3~4일 후에 카드결제 취소가 완료됩니다.(카드사에 따라 반영이 달라질 수 도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네, 동일한 금액인 상품으로는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허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 요청주실 경우 교환 신청이 어려워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1문의] 를 통해 말씀주시면 확인 후 해당 처리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해주셨을 경우 평일 오전 11시~오후 4시(점심시간 : 12시~1시) 사이 고객센터 070-4820-4793 으로 연락주시면 재고 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사이즈가 맞지 않으시다면, 교환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에 가격태그가 있어야만 교환이 가능하며, 이미 세탁이 된 제품이라면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태그가 없더라도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유통 경로 및 매장에 따라 제품 운영이 달라 교환이 불가능한 제품들도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에 대해서는 구입매장을 방문해 주십시오. 특히 할인점 구입 제품은 직접 관련된 곳으로 교환을 하셔야 하며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모든 제품의 교환은 구입 후 일주일 이내가 기준입니다. *온라인 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 제품은 오프라인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A

배송비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 3만원미만 구매 시에는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어 결제 됩니다.

A

페이지 상단의 "비회원 주문 조회"를 클릭 후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기입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A

입금 확인일로부터 2-3일안에 배송이 시작되며,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적으로 서울/경기 1일, 그 외 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송기간중 휴일이 포함되어 있거나 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배송조회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로 이동한 후 전체조회 혹은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송조회는 운송장입력 시간으로 인해 출고된 다음날 오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그래서 출고가 되어도 다음날 오전까지는 상품준비중으로 뜨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A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를 하시고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확인후 카드거래취소 해드립니다. "결제완료" 이외의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주문시 신중히 주소지를 입력 바랍니다.

A

먼저 고객님께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A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로그인후 1:1상담에 오배송 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교환 처리하겠습니다.

A

네. 있습니다. 여성내복은 란쥬(Linge)라고 하며, 사이트 및 어플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성내복도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최고급 원단과 기능성, 건강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A

물론이지요. 비너스의 모든 매장에서는 피팅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매장을 방문하시면 피팅서비스를 체험하고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A

꼭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너웨어도 패션이기 때문에 패션 감각이 있는 분들은 세트로 입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세트로 선물을 하시는 것이 좀더 격식있고 센스가 있다고 할 것입니다. 좋습니다.

A

비슷하게 맞출 수는 있어도 항상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숫자적으로는 정확해도, 여성 각자의 사이즈 기호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키나 몸무게, 체형 등을 말씀하시면 거의 맞는 사이즈를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일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면? 구매매장에서 언제든 다른 사이즈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이 됩니다! 브라 선물은 선물 자체에 의미를 두시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브라의 기본 사이즈 조견표입니다. 브라 사이즈 표기의 숫자는 밑가슴둘레이며, 영문자는 컵의 크기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게 살 수 있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컵 사이즈는 (밑가슴둘레) - (탑둘레)로 계산합니다. A : (밑가슴둘레) - (탑둘레) = 10센티 내외 B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2.5센티 내외 C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5센티 내외 D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7,5센티 내외 E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0센티 내외 F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2.5센티 내외 보시다시피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센티입니다.

A

네. 현재 비너스이숍이 아닌 타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자스민입니다. 물론 저희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만, 백화점과는 유통경로가 다른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간혹 구매자가 백화점 비너스 제픔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너스 브랜드제품은 비너스매장과 비너스이숍에서만 판매를 합니다.

A

여성 속옷은 여성의 몸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를 착용하기만 해도 몸매가 달라 보입니다. 또한 잘못된 속옷을 오래 착용하면 몸매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아웃웨어보다도 속옷의 피팅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사이즈의 여성속옷 선택을 도와드리는 것이 바로 비너스의 피팅서비스입니다. 여자친구의 고민을 해결을 위해 비너스매장을 방문해보세요^^

A

주문시 사이즈가 안보이는것은 품절이라 판매가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신영와코루 상품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A

교환은 쇼핑몰을 통해 택배비만 소요되며, 교환 재고가 있다면 교환 가능합니다. 반품 또한 쇼핑몰을 통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수선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A

Full-set 상품만 보이고 단품 상품이 보이지 않으시면 따로 판매는 어렵습니다. 신상품이 출시가 되면 먼저 홈쇼핑과 각몰에 FULL SET로 판매가 되며, 바로 단품으로 구매하실수 있도록 이미지를 웹상에 올려놓고 있사오니 신영와코루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A

품절된 상품은 입고 예정일자를 확답드리기 어렵습니다. 신영와코루 상품은 매차수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A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로그인후 고객센터 > 고객상담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성실히 처리하겠습니다.

A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영와코루에서는 상품의 모양과 색상을 최대한 똑같게 연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 촬영당시의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서 웹상에서 보여지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A

죄송합니다만 몰드손상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신영와코루 제품은 모두 30℃ 온도의 물에 중성세제로 단독 손세탁하셔야 합니다. 란제리망을 이용하셔도 기계세탁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가며, 한번 망가진 몰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A

남성분의 경우 여성속옷의 사이즈가 많아 선택하시기 힘들거라 생각됩니다. 무턱대고 75A로 주문해서 선물했다가 교환이나 반품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선물 받으실 분께 사이즈을 물어보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물 받으실 분의 신장, 몸무게로는 사이즈 추천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A

브라 사이즈 표기의 숫자는 밑가슴둘레이며, 영문자는 컵의 크기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게 살 수 있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컵 사이즈는 (밑가슴둘레) - (탑둘레)로 계산합니다. A : (밑가슴둘레) - (탑둘레) = 10센티 내외 B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2.5센티 내외 C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5센티 내외 D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7,5센티 내외 E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0센티 내외 F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2.5센티 내외 보시다시피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센티입니다. 고객님의 밑가슴둘레는 75센티이고, 컵과 14센티 차이가 나므로 75C가 맞는 사이즈 입니다. 가슴과 가슴사이를 전중심이라 하고 전중심이 잘 잡혀야 가슴이 예쁘게 보이는데, 현재 착용중인 80B는 전중심이 맞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둘레가 크므로 활동시 브라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등 뒷부분에 날개가 올라가 굴곡이 생기지는 않으셨는지요? 여성의 몸은 아주 미묘하게 변화하며 체중은 변하지 않아도 체형은 변합니다. 어떻게 이너웨어를 착용하느냐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비너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고객님의 사이즈를 보다 정확하게 체크하여 드립니다.

A

꼭 휘팅하시기를 권합니다. 브라는 여성의 몸매에 큰 영향을 줍니다. 우리나라의 여성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사이즈를 혼동하고 계신 분이 많습니다. 컵 사이즈가 좀 더 큰 브라를 착용해야 하는데 언더바스트가 큰 브라를 착용하기도 하고, 작은 언더바스트 사이즈의 브라 착용으로 브라 자국이 보기 싫게 드러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이즈가 잘못된 사이즈의 브라를 오래 착용하면 자칫 몸매를 망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비너스는 매장마다 휘팅 판매를 기본으로 합니다. 가능하면 브라를 구입할 때마다 휘팅을 하시면 몸매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A

브라 제품마다 사용된 와이어가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 문의해 주십시오. 비너스는 가능하면 와이어를 재공급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 된 제품은 꼭 맞는 와이어가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수선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교환 또는 환불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내일지라도 제품교환,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사용자의 세탁부주의로 인한 불량 (세탁표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하였을 경우) ② 불량의 원인이 본 제품 이외의 물질에 기인하였을 경우 ③ 제품상태를 임의로 변경하였을 경우

A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상당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형태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에 맞는 세탁방법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① 손으로 세탁합니다.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수분이나 세제의 흡수가 잘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충분히 헹구어야 제품의 변색과 얼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② 말릴 때는 컵 모양을 유지시키며 말립니다. 탈수기를 사용하지 말고 마른수건을 사용하여 가볍게 두드려가면서 수분을 제거해 주시고, 건조할 때는 응달지고 통풍이 좋은 장소에서 건조합니다. 특히 몰드컵 브라는 보관시에 컵이 눌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옷장에 넣을 때는 어깨끈과 날개부분을 컵의 내측에 넣고 컵이 눌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보관하시면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다른 화운데이션이나 란제리 등 속옷의 세탁 역시 손 세탁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속옷의 소재는 종류가 다양하며, 금속성의 장식이나 섬세한 레이스를 곁들인 제품들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꼭 손세탁을 해주시는 것이 제품의 수명을 오래 연장할 수 있습니다. 손 세탁이 너무 불편하실 때는, 세탁망 사용도 권장합니다만, 세탁망 사용시 너무 많은 제품을 세탁하게 되면 때가 잘 지워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세제는 용기 및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 세탁기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세탁망에 넣어 가능한 弱流(약류)를 이용하여 세탁해야 제품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세탁은 3분이내, 헹구기는 충분히 탈수는 세탁망체로 30초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만을 중요시하는 부분만이 아니라, 건조할때는 응달지고 통풍이 좋은 장소에서 건조합니다. 건조시 주름을 펴고 형태를 맞추어 정리하여 건조하며 가스,석유스토브가 있는 실내에서의 건조는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레이스 부분은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물기를 빼주십시오.

A

유감스럽게도 브라는 브랜드마다 사이즈 표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브라의 사이즈 표기는 한국산업표준협회에서 기준을 마련하여 이에 따르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은 1999년 5월에 우리나라 여성들의 신체변화에 따라 KS규격의 표준안을 새로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비너스는 KS표준안을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KS표준안이 아닌 이전의 표기안을 그대로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브랜드마다 사이즈 표기가 다른 것입니다. 새로운 표준안과 이전의 표기를 비교할 때 달라진 것은 컵의 사이즈 표기입니다. 75A는 75AA, 75B는 75A, 75C는 75B 등으로 컵 사이즈 등급이 한 단계씩 낮춰졌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이전에 80B를 구입하던 분은 비너스에서는 80A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직 새로운 KS표준안이 제대로 시행되지 않아, 비너스에서는 브라의 사이즈에 ‘구80B’ 등의 표기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A

절대 방문 판매는 없습니다. 와코루, 비너스, 오르화,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혹시 방문을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있다면 저희 브랜드를 사칭하는 가짜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의해 주시고, 정식 유통 경로가 아닌 경우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장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여성 속옷은 여성의 몸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를 착용하기만 해도 몸매가 달라 보입니다. 또한 잘못된 속옷을 오래 착용하면 몸매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아웃웨어보다도 속옷의 피팅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사이즈의 여성속옷 선택을 도와드리는 것이 바로 비너스의 피팅서비스입니다. 여자친구의 고민을 해결을 위해 비너스매장을 방문해보세요^^

A

걱정하지마세요. 임산부 전용 속옷 마더피아가 있습니다. 마더피아는 와코루에서 만드는 임산부 전용 속옷으로 임신,출산,수유를 겪으면서 자칫 흐트러지기 쉬운 체형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부위별, 시기별로 체형에 맞게 단계별로 체형에 맞게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당신의 사랑을 전하세요

A

네. 현재 비너스이숍이 아닌 타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자스민입니다. 물론 저희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만, 백화점과는 유통경로가 다른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간혹 구매자가 백화점 비너스 제픔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너스 브랜드제품은 비너스매장과 비너스이숍에서만 판매를 합니다.

A

비너스이숍외에 제휴된 종합쇼핑몰 기타 인터넷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또한, 홈쇼핑에 경우 홈쇼핑 전용 브랜드 '아네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제품 구매는 비너스매장이나 비너스이숍(www.venus-eshop.co.kr)을 방문해 주십시오.

A

기념일이나 고마움을 전할 일이 있을 때에는 선물로 고민이 많으시죠^^ 비너스이숍에서는 테마샵 운영으로 특별한 선물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

매장에는 의외로 남자분들이 많이 방문합니다. 하지만 좀 매장 방문을 꺼려하시는 분도 계시지요. 그런 경우에는 비너스이숍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너스이숍에서는 일반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후 반품,교환,환불도 가능합니다.

A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비너스이숍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동일한 제품으로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타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자스민 제품일 경우가 있으니 구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

네.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속옷은 크게 4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엘레강스스타일, 큐트스타일, 모던스타일, 섹시스타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들의 패션 연출은 다양하기 때문에 어느 스타일도 관계가 없으며, 이왕이면 선물 받으시는 분의 취향이나 남자분의 취향을 고려해서 구매하면 좋을 것입니다. 저희 매장을 방문하시면 전문 코디네이터가 자세히 도와드립니다.

A

속옷 선물은 상대방에 대한 친밀도를 나타냅니다. 브라 선물은 여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부담스러운 선물로도 순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유는 남성분 각자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녀도 당신의 마음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A

물론이지요. 비너스의 모든 매장에서는 피팅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매장을 방문하시면 피팅서비스를 체험하고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자분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A

비슷하게 맞출 수는 있어도 항상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숫자적으로는 정확해도, 여성 각자의 사이즈 기호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키나 몸무게, 체형 등을 말씀하시면 거의 맞는 사이즈를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일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면? 구매매장에서 언제든 다른 사이즈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이 됩니다! 브라 선물은 선물 자체에 의미를 두시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브라의 기본 사이즈 조견표입니다. 브라 사이즈 표기의 숫자는 밑가슴둘레이며, 영문자는 컵의 크기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게 살 수 있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컵 사이즈는 (밑가슴둘레) - (탑둘레)로 계산합니다. A : (밑가슴둘레) - (탑둘레) = 10센티 내외 B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2.5센티 내외 C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5센티 내외 D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7,5센티 내외 E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0센티 내외 F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2.5센티 내외 보시다시피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센티입니다.

A

1. 신영와코루 패밀리카드 이용안내 1) 신영와코루 패밀리카드는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비너스, 와코루, 오르화, 트레노, 솔브, 마더피아 등 신영와코루 브랜드 제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할인상품 및 기획상품 등 일부품목 제외) 3) 적립된 포인트는 10,000점부터 1,000점 단위로 제품구매시 전국 어느 매장에서든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지만, 할인상품 및 기획상품은 포인트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부터 2년간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아니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 경과시 선입선출방식에의해 소멸됩니다 5) 신영와코루 패밀리카드는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즉시 발급해드리며 발급비용은 무료입니다. *2016년 이후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회원카드가 온라인상으로 발급됩니다. 2. 패밀리카드 사은행사 - 1년 2회(상반기,하반기)에 걸쳐 패밀리카드 사은행사를 실시합니다. 제품구매로 이루어진 3% 패밀리카드 적립금에 대하여 백화점 비너스, 와코루, 마더피아, 솔브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 신영와코루 패밀리카드 회원에 한하여 콘서트 관람, 할인행사안내, 영화 시사회권 등 다양한 정보를 우선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A

28년간 연속흑자 배당 신영와코루… 고객님 모두 도와주신 덕분입니다 ㈜신영와코루가 (대표이사 이의평) 국내 상장 기업 가운데 기업 실적을 전산으로 집계하기 시작한 ‘81년 이래 흑자배당을 기록한 38개 알토란 기업 가운데, 28년간 지속적으로 흑자배당을 기록한 우량기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954년 창립 이래 50년간 여성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화운데이션&란제리 사업의 한우물을 파는 장인정신의 결과가, 국내 란제리를 대표하는 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게 된 것입니다. 신영와코루의 대표브랜드 비너스는 국내 최초로 메모리와이어를 개발하여 브래지어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였고, 올해에는 토르말린 광석에서 추출한 음이온와이어와 은나노 가공의 패드를 사용한 신제품 더블업 웰빙브라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처럼 매 시즌마다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선보여 국내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비결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기능 및 디자인으로 제품에의 만족감을, 투자자들에게는 흑자배당이라는 기업경영의 정도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백화점의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도 2위 브랜드와 6%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란제리 시장내에서 확고한 1위 브랜드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신영와코루는 소비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항상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 저희 (주)신영와코루는 1954년 10월 창립이래 한국의 란제리-화운데이션의 패션을 주도해온 51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브랜드파워 8년 연속 1위는 물론, 메모리폼, 누디브라, 웰빙제품의 개발 등 새로운 소재 개발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란제리-화운데이션의 역사을 이끌고 있으며 여성의 미의 완성을 위하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국내 패션브랜드로선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여성기업의 리더로서의 역사를 함께 합니다. 1954년 10월 신영염직공업사 창립 1956년 03월 신영사로 상호변경. 화운데이션 생산 1965년 01월 파워네트 생산 1968년 10월 법인전환, 신영섬유 주식회사 1970년 03월 한국와코루 주식회사 설립 (일본와코루사와 합자) 1972년 11월 사당동 공장 가동 (봉제 공장) 1974년 12월 구로 1공장 가동 (원단 및 테이프 생산) 1976년 12월 기업공개, 주식상장 1979년 04월 구로 2공장 가동 (스타킹 생산) 1979년 11월 상호변경 (주식회사 신영) 1981년 05월 자체 여성체위조사 표본인원 2,150명 1984년 10월 프랑스 르자비사와 기술협력 1985년 04월 구로 3공장 가동 (봉제 및 물류창고) 1985년 04월 1/2컵 <쉘브라> 최초 개발 1987년 10월 홍원문화 재단 설립 1988년 03월 국내최초 <메모리 브라> 개발 1988년 11월 주식회사 운수레-스 설립 (다께다레-스와 합자) 1989년 07월 스타킹 부문 신영스타킹(주)로 분사 1989년 09월 원단, 테이프 부문 신영섬유(주)로 분사 1990년 07월 본사 소재지 이전 (마포구 신수동 - 금천구 가산동) 1993년 04월 유상증자 실시 (일본 와코루 지분 참여) 1994년 06월 (주)신영와코루"로 상호변경 1997년 02월 천안공장 가동 (카바링 공장) 2002년 08월 아일랜드형 <무빙브라> 최초 개발 2002년 11월 신물류 센타 가동 (가산동) 2003년 02월 브라 흔적을 없앤 <누디브라> 개발 2004년 06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3년 연속 디자인파워 1위 2004년 09월 2004년 브랜드스타 5년 연속 1위수상 2005년 10월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2006년 03월 한국능률협회 선정 8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A

쇼핑몰에서는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에 구매금액의 3%를 포인트로 부여하고 있으나, 상품의 종류나 행사 종류에 따라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A

와코루나 비너스 제품을 방문 판매도 하나요?절대 방문 판매는 없습니다. 와코루 비너스 오르화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혹시 방문을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있다면 저희 브랜드를 사칭하는 가짜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의해 주시고, 정식 유통 경로가 아닌 경우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장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절대 방문 판매는 없습니다. 와코루 비너스 오르화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혹시 방문을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있다면 저희 브랜드를 사칭하는 가짜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의해 주시고, 정식 유통 경로가 아닌 경우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장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절대 방문 판매는 없습니다. 와코루 비너스 오르화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혹시 방문을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있다면 저희 브랜드를 사칭하는 가짜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의해 주시고, 정식 유통 경로가 아닌 경우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장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브라 사이즈 표기의 숫자는 밑가슴둘레이며, 영문자는 컵의 크기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게 살 수 있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컵 사이즈는 (밑가슴둘레) - (탑둘레)로 계산합니다. A : (밑가슴둘레) - (탑둘레) = 10센티 내외 B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2.5센티 내외 C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5센티 내외 D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7,5센티 내외 E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0센티 내외 F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2.5센티 내외 보시다시피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센티입니다. 고객님의 밑가슴둘레는 75센티이고, 컵과 14센티 차이가 나므로 75C가 맞는 사이즈 입니다. 가슴과 가슴사이를 전중심이라 하고 전중심이 잘 잡혀야 가슴이 예쁘게 보이는데, 현재 착용중인 80B는 전중심이 맞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둘레가 크므로 활동시 브라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등 뒷부분에 날개가 올라가 굴곡이 생기지는 않으셨는지요? 여성의 몸은 아주 미묘하게 변화하며 체중은 변하지 않아도 체형은 변합니다. 어떻게 이너웨어를 착용하느냐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비너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고객님의 사이즈를 보다 정확하게 체크하여 드립니다.

A

절대 방문 판매는 없습니다. 와코루 비너스 오르화 솔브 등 신영와코루의 모든 브랜드는 백화점이나 전문매장 등의 정식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혹시 방문을 통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있다면 저희 브랜드를 사칭하는 가짜입니다. 죄송스럽게도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유의해 주시고, 정식 유통 경로가 아닌 경우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장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유감스럽게도 브라는 브랜드마다 사이즈 표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브라의 사이즈 표기는 한국산업표준협회에서 기준을 마련하여 이에 따르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은 1999년 5월에 우리나라 여성들의 신체 변화에 따라 KS규격의 표준안을 새로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비너스는 KS표준안을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KS표준안이 아닌 이전의 표기안을 그대로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브랜드 마다 사이즈 표기가 다른 것입니다. 새로운 표준안과 이전의 표기를 비교할 때 달라진 것은 컵의 사이즈 표기입니다. 75A는 75AA, 75B는 75A, 75C는 75B 등으로 컵 사이즈 등급이 한 단계씩 낮춰졌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이전에 80B를 구입하던 분은 비너스에서는 80A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직 새로운 KS표준안이 제대로 시행되지 않아, 비너스에서는 브라의 사이즈에 ‘구80B’ 등의 표기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A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상당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형태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에 맞는 세탁방법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① 손으로 세탁합니다. 몰드컵 브라의 패드는 수분이나 세제의 흡수가 잘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충분히 헹구어야 제품의 변색과 얼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② 말릴 때는 컵 모양을 유지시키며 말립니다. 탈수기를 사용하지 말고 마른수건을 사용하여 가볍게 두드려가면서 수분을 제거해 주시고, 건조할 때는 응달지고 통풍이 좋은 장소에서 건조합니다. 특히 몰드컵 브라는 보관시에 컵이 눌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옷장에 넣을 때는 어깨끈과 날개부분을 컵의 내측에 넣고 컵이 눌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보관하시면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다른 화운데이션이나 란제리 등 속옷의 세탁 역시 손 세탁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속옷의 소재는 종류가 다양하며, 금속성의 장식이나 섬세한 레이스를 곁들인 제품들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꼭 손세탁을 해주시는 것이 제품의 수명을 오래 연장할 수 있습니다. 손 세탁이 너무 불편하실 때는, 세탁망 사용도 권장합니다만, 세탁망 사용시 너무 많은 제품을 세탁하게 되면 때가 잘 지워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세제는 용기 및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 세탁기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세탁망에 넣어 가능한 弱流(약류)를 이용하여 세탁해야 제품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세탁은 3분이내, 헹구기는 충분히 탈수는 세탁망체로 30초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만을 중요시하는 부분만이 아니라, 건조할때는 응달지고 통풍이 좋은 장소에서 건조합니다. 건조시 주름을 펴고 형태를 맞추어 정리하여 건조하며 가스,석유스토브가 있는 실내에서의 건조는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레이스 부분은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물기를 빼주십시오.

A

착용하시던 제품의 수선은 죄송스럽게도 조금 제한이 있습니다. 때문에 매장이나 품질보증서에 표시된 서비스대행점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봉제불량은 구입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하지만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내일지라도 제품교환, 환불, 수선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사용자의 세탁부주의로 인한 불량 (세탁표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하였을 경우) ② 불량의 원인이 본 제품 이외의 물질에 기인하였을 경우 ③ 제품상태를 임의로 변경하였을 경우

A

브라 제품마다 사용된 와이어가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 문의해 주십시오. 비너스는 가능하면 와이어를 재공급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 된 제품은 꼭 맞는 와이어가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

사이즈가 맞지 않으시다면, 교환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에 가격태그가 있어야만 교환이 가능하며, 이미 세탁이 된 제품이라면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태그가 없더라도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셔서 교환을 의뢰하시면 됩니다. 유통 경로 및 매장에 따라 제품 운영이 달라 교환이 불가능한 제품들도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에 대해서는 구입매장을 방문해 주십시오. 특히 할인점 구입 제품은 직접 관련된 곳으로 교환을 하셔야 하며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모든 제품의 교환은 구입 후 일주일 이내가 기준입니다. *오프라인 구매건은 온라인에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건도 오프라인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A

꼭 휘팅하시기를 권합니다. 브라는 여성의 몸매에 큰 영향을 줍니다. 우리나라의 여성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사이즈를 혼동하고 계신 분이 많습니다. 컵 사이즈가 좀 더 큰 브라를 착용해야 하는데 언더바스트가 큰 브라를 착용하기도 하고, 작은 언더바스트 사이즈의 브라 착용으로 브라 자국이 보기 싫게 드러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이즈가 잘못된 사이즈의 브라를 오래 착용하면 자칫 몸매를 망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비너스는 매장마다 휘팅 판매를 기본으로 합니다. 가능하면 브라를 구입할 때마다 휘팅을 하시면 몸매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A

브라 사이즈 표기의 숫자는 밑가슴둘레이며, 영문자는 컵의 크기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착용해야 옷맵시가 예쁘게 살 수 있고, 몸매도 아름다워집니다. 컵 사이즈는 (밑가슴둘레) - (탑둘레)로 계산합니다. A : (밑가슴둘레) - (탑둘레) = 10센티 내외 B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2.5센티 내외 C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5센티 내외 D : (밑가슴둘레) - (탑둘레)= 17,5센티 내외 E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0센티 내외 F : (밑가슴둘레) - (탑둘레)= 22.5센티 내외 보시다시피 컵 사이즈의 한 등급 차이는 2.5센티입니다. 고객님의 밑가슴둘레는 75센티이고, 컵과 14센티 차이가 나므로 75C가 맞는 사이즈 입니다. 가슴과 가슴사이를 전중심이라 하고 전중심이 잘 잡혀야 가슴이 예쁘게 보이는데, 현재 착용중인 80B는 전중심이 맞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둘레가 크므로 활동시 브라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등 뒷부분에 날개가 올라가 굴곡이 생기지는 않으셨는지요? 여성의 몸은 아주 미묘하게 변화하며 체중은 변하지 않아도 체형은 변합니다. 어떻게 이너웨어를 착용하느냐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비너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고객님의 사이즈를 보다 정확하게 체크하여 드립니다.

A

여성 속옷은 여성의 몸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를 착용하기만 해도 몸매가 달라 보입니다. 또한 잘못된 속옷을 오래 착용하면 몸매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아웃웨어보다도 속옷의 피팅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사이즈의 여성속옷 선택을 도와드리는 것이 바로 비너스의 피팅서비스입니다. 여자친구의 고민을 해결을 위해 비너스매장을 방문해보세요^^

A

걱정하지마세요. 임산부 전용 속옷 마더피아가 있습니다. 마더피아는 와코루에서 만드는 임산부 전용 속옷으로 임신,출산,수유를 겪으면서 자칫 흐트러지기 쉬운 체형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부위별, 시기별로 체형에 맞게 단계별로 체형에 맞게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당신의 사랑을 전하세요

A

속옷 선물은 상대방에 대한 친밀도를 나타냅니다. 브라 선물은 여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부담스러운 선물로도 순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유는 남성분 각자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녀도 당신의 마음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A

물론이지요. 비너스의 모든 매장에서는 피팅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매장을 방문하시면 피팅서비스를 체험하고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자분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시면 좋을 것입니다.